본문 바로가기

무료중계/축구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 | 대한민국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평가전 중계(2023년 9월 13일)

반응형
한국 사우디 중계 쿠팡플레이 TV조선

2023년 9월 13일 대한민국 사우디아라비아 평가전 중계 안내 드립니다.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는 13일 새벽 1시 30분부터 진행됩니다. 경기장소는 영국 뉴캐슬 세인트 제임스 파크이며, 3무 2패의 초라한 성적을 거둔 클린스만 감독이 첫 승에 도전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중계 무료 시청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경기일정

한국 사우디 모두 홈 경기가 아닌 어웨이 경기입니다. 두 팀 모두 아시안컵에 대비해 전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평가전이 될 것 같습니다.

 

한국 사우디 역대 전적

한국 사우디 축구 대표팀은 17번 경기를 치렀습니다. 그중 한국은 4승 7무 6패를 기록했습니다. 사실 사우디는 한국 축구 천적이라고 불릴 만큼 아시아에서 강력한 팀이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당시 아르헨티나를 이겼고 침대 축구로 유명한 팀입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이 쉽게 승리를 거두기 힘든 팀입니다. 실제로 한국이 사우디아라비아 축구 대표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건 15년 전입니다.

지난 2008년 11월 남아공 우러드컵 예선 원전경기에서 2대0 승리를 거둔 바 있습니다. 만약 2023년 9월 13일 대한민국 사우디아라비아 평가전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면 클린스만 감독 경질이 예상됩니다.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

한국 사우디 축구 생중계는 TV조선, 쿠팡플레이 시청 가능합니다. 새벽 시간 TV로 시청을 원할 경우 TV조선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침대에 누워 편안하게 모바일로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쿠팡플레이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쿠팡플레이는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한달무료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별도 비용 없이도 무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사우디 축구 중계 무료 이용방법을 참고하세요.

 

한국 사우디 선발 라인업

클린스만 감독에게 첫 승이 간절하기 때문에 새로운 선수들을 테스트 보다는 안정적으로 팀을 운영할 것으로 보입니다.

  • 골키퍼 : 김승규(알샤바브), 조현우(울산), 김준홍(김천)
  • 수비수 : 김영권, 정승현, 설영우(이상 울산), 김민재(뮌헨), 이기제(수원 삼성), 김주성(FC 서울), 강상우(베이징), 김지수(브렌트포드)
  • 미드필더 : 손흥민(토트넘), 문선민, 안현범(이상 전북), 박용우(알 아인), 양현준(셀틱), 이동경(울산), 이재성(마인츠), 홍현석(헨트), 황인범(올림피아코스), 황희찬(울버햄튼), 이순민(광주)
  • 공격수 : 오현규(셀틱), 조규성(미트윌란), 황의조(노팅엄)

 

스포티비 나우 한달무료 이용방법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무제한 이용방법(+가격, 해지, 동시접속, TV연결) - ISSUEMAX

스포티비 나우 가격 해지 동시접속 TV연결 한달무료 이용방법

issuemax.com

 

반응형